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공지]인터치 기술 문의 기본 안내
작성자: admin 2023-01-06 17:07:18 | 509
 안녕하세요. 삼미정보시스템(주) 입니다.
보다 빠른 기술 지원을 위해 문의 전 아래의 내용을 준수해 주십시오
 
1. 문의 전 Online Manual Intouch Reference Guide 를 참조하십시오
2. 현재 사용하는 InTouch 의 버전을 알려주십시오
3. 사용중인 O/S 의 버전. 예를들어 Windows 2003 Server 또는 Microsoft Windows XP Version sp2 이상
4. 정확한 시스템 에러 메세지를 알려주십시오 (System Managerment console 상에 나타난 Log Message)
5.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한 조치와 결과를 알려주십시오
6. 회원 정보가 상이할 경우 ID는 강제 삭제됩니다.
 
보다 빠른 기술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